본문 바로가기

키덜트 월드

조이토이 워해머 30K 임페리얼 피스트 챕터 지기스문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moonfe 입니다.

오늘 리뷰해 볼 제품은요.
조이토이 워해머 30K 임페리얼 피스트에 프라이토르
지기스문트입니다.
추후 블랙템플러 챕터에 초대 하이 마샬이 되는 인물이죠.
전투력으로 따지면 스페이스 마린 중 가장 센 인물 20명에 꼽히기도 했습니다.

제가 이사 후에 먼지가 쌓여있던 촬영지를 꺼내서 찍어보았고요.
오랜만에 써보니 역시 환경이 사진을 만들더라고요.
그럼 빠르게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 아트입니다.
얼굴 표정이 엄청 근엄하네요.


내용물입니다.
지기스문트 제품에는 내용물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
받침대를 박스 안에 넣어주었더라고요.
이걸 좋아해야 할지.... 그래도 심플하긴 하네요.


지기스문트 본 제품입니다.
얼굴 표정이 비장하기도 하고~
두툼한 갑옷이 인상적이더라고요.


지기스문트의 흑검입니다.
황제가 직접 하사했다는 검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본 검 중에 가장 심플하고 멋지게 잘 나왔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살짝 가까이서 찍어보도록 하죠!


얼굴을 가까이서 보니 좀 무섭기도 하네요.
그리고 템플러라는 글자가 멋지게 새겨져있습니다.


어깨에는 임페리얼 파스트 문양이 박혀있고요.
나중에 블랙템플러로 가서 그런지 문양 색깔도 검은색!


팔에는 쇠사슬이 감겨져있고요.
저건 흑검에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후 블랙 템플러 챕터에서 계속 사용된다고 하더라고요.
제품은 사진은 간단히 보았고~
마지막으로 포징을 잡아보았습니다.


흑검을 든 지기스문트.
검을 착용하니 훨씬 비장해 보입니다.


전쟁터로 향하기 전.
연설하려는 모습을 찍어본 건데 좀 어설프네요.
그래도 분위기가 조금 나긴 하지요?

박스 아트를 따라 해보 있습니다.
전장에 나가서 다 쓸어버릴 것 같은 포스!
흑검이 너무 멋지네요.

제품 퀄리티는 만족스러웠지만
개인적으로 아쉬운 건...
배틀 마스크 헤드가 없다는 점이에요.
베틀 마스크가 엄청 멋진데 그게 호루스 헤러시 꽃인데...
그걸 안 넣어주다니 아쉽네요.

그래도 호루스 헤러시 버전을 모으시는 분들
또는 임페리얼 피스트 팬이면
지기스문트 하나 장바구니에 넣으시죠!

728x90
반응형